본문 바로가기

안경

니콘 변색렌즈 신제품 젠8 GEN8 4월 출시 가격

오래 기다렸네요. 

미국에서는 이미 작년 출시된 제품이 드디어 한국에도 출시합니다. 

에실로 담당자의 말을 전해듣기로 공식일정은 아직 안나왔지만 4월중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고 하는데요. 

*** 5/14일부로 출시되었습니다. 지금부터 니콘변색은 기존 시그니쳐7은 단종되고 모두 젠8으로 변경됩니다. 

 

트랜지션스 8세대는 물론 에실로의 기능성안경렌즈 EYEZEN 도 함께 출시할 것으로 보인다고 하네요. 

아이젠이 아니라 디지맥스이군요.

변색렌즈는 특성상 온도가 올라가는 여름에는 기대만큼 진해지지 않아서 가끔 고객분들의 컴플레인이 들어오곤 했는데요. 

기존 트랜지션스에서도 엑스트라 액티브라인이 보다 진해지긴 하지만, 고유한 색상이 남게 되어 완전투명으로 변하지 않다보니 제약이 있었는데, 8세대 트랜지션스 변색렌즈 출시로 그런부분이 많이 해소될 것 같습니다. 

기존제품보다 30%나 더 빠르게 변색되고, 최대 농도도 더 진하니까요. 

이정도 농도면 선글라스테에 만들어도 꽤 괜찮을 정도로 농도가 진한 것 같네요. 

기존 변색렌즈의 농도가 아쉬웠던 분이라면 꼭 4월까지 기다리셨다가 신제품으로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영상을 보니 메모리효과도 적어서 수명또한 더 길어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미국에서는 2020년 1분기에 스타일컬러 4종이 추가되는데, 한국에서는 동시출시될지 의문입니다. 아무래도 이것 역시 시간차를 두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 5월14일 현재 시간차없이 7색칼라 모두 동시출시되었습니다. 

일단 그레이 및 브라운 2종만 출시하거나, 그린까지 3종 정도 출시되지 않을까 싶네요. 

참고로 미국의 출시일정은 위와 같습니다. 

1.74 굴절율 및 그린색상이 2020년 1분기네요. 

이렇게 다양한 색상의 GEN8은 당분간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힘들지 않을까 생각되지만, 그래도 올해안에 추가 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ㅎ

 

현재 국내에 없는 다양한 칼라가 미국에는 더 많죠. 반대로 보면 한국에 출시할 신제품들이 줄지어 준비된 에실로코리아는 출시시기만 조율하면 되니 참 행복할 것 같습니다. 요즘 국내에서도 변색렌즈 시장이 빠르게 성장중인데, 이번 신제품 출시에 이어 패셔너블한 스타일미러, 편광까지 가능한 밴티지, 그리고 드라이브웨어등도 출시되면 좋을것 같네요. 

 

무엇보다 궁금한게 신제품의 가격인데. 

가격은 일단 비워두고! 확인되는대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 

*** 가격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저렴하게 나왔습니다. 

현존하는 변색렌즈중 가장빠르게 변하고 가장 오래 사용가능하며 눈이 편안한 렌즈가 기존제품에서 겨우 3만원밖에 오르지 않았으니까요. 

특히나 굴절율별로 골고루 딱 3만원씩만 올라서... 사실 1.74Rx의 인상률은 3%정도 밖에 되지 않네요. 물론 1.60에서는 30만원에서 33만원이면 10%인상이긴한데... 그이상 값어치 합니다 굿 ㅋ 

그리고 또하나의 신제품 아이젠인데요. 

*** 현재 디지맥스로 출시되었습니다. 아래내용들은 무시해주세요. 디지맥스 신제품소식은 다음에 한번 다뤄봐야겠어요 

이 제품도 기다려지는 제품이에요. 

현재 기능성 렌즈 국내시장에서는 호야렌즈의 싱크가 가장 돋보이고 있는데, 아이젠이 어느정도 견제할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전체적인 도수 구성인 호야렌즈의 싱크보다는 더 소프트한 0.40 애디션을 갖추고 있네요. 또한 최대 가입도수는 0.8정도로 싱크보다 역시 낮은편입니다. 

담당자의 말로는 싱크만큼 최대 1.75 가입도를 지원한다고 했는데, 그럼 이게 아이젠이 아닌건지... 

아이젠인데 또 다른 새로운 타입이 한국시장에 먼저 출시되는 건지.. 

그것도 아니면 담당자가 그냥 잘못 알고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출시될 즈음 되면 확실히 알수 있겠죠 ㅎ 

 

아이젠은 해외에서 싱크와 자주 비교되는 안정피로 예방에 도움되는 기능성렌즈의 대표적인 제품이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기대가 되는데요. 

 

그래도 트랜지션스 젠8 만큼은 아니긴 하네요 .

 

변색렌즈 GEN8 하루빨리 경험해보고 싶군요. 

뭔가 새로운 것에 대해 호기심이 많은 편이라... ㅎㅎ 기회가 된다면 기존 7세대와 객관적인 테스트 영상도 한번 올려보고 싶구요. 

 

변색렌즈가 그동안 큰 발전없이 회사별로 대동소이했는데. 압도적인 성능을 한번 기대해봅니다. ㅎ